MY MENU

알림

제목

베트남 하노이 인문대학 SJTech외솔장학금 시상

작성자
길양희
작성일
2022.07.0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80
내용
올해부터 (주)에스제이테크의 협조로 베트남 하노이 인문대학에 
한글우수자 등에 장학금을 증정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4월6일에 협약한 장학사업으로
연1200만원의 장학금을 4분기에 걸쳐 300만원씩 시상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에 첫 분기 장학금 시상을 6월22일에 하노이인문대학에서 아래와 같이 진행하였습니다.

<장학생 명단>
학점우수생     쨘 휀 띠에우
학점우수생     황 티 마이 란
학점우수생     레 티 응옥 아잉
불우이웃.학습열정상     마 티 항
불우이웃.학습열정상     부이 티 꼐우 쨩
불우이웃.학습열정상     응웬 느 푹
간부.학습성과.활동참가상 쪈 티 프엉 타오
간부.학습성과.활동참가상 응웬 끼에우 아잉
간부.학습성과.활동참가상 팜 미잉 쎤

수상한 장학생분들, 축하합니다.

<사진1>


<사진2>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을 축하하는 박상주 SJTech 총무님


<사진3> 장학생 9명을 대표하는 K64 학생 Tran Dieu Huyen(쨘 휀 띠에우)은 장학금을 받고 소감을 밝혔다.




장학금 수여식에 참석한 대표단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베트남 하노이 인문대학 2022-1분기 SJTech외솔장학금 시상 소식

2022년 최초 SJ테크외솔장학금 수여

2022년 6월 22일 오후, Dang Thi Thu Huong 부교수(사회과학대학 부총장)가 한국학 우수학생을 위한 SJ Tech Oesol 장학금 수여식에 참석했습니다. 또한 정치학생부, 협력개발학과, 동양학부, 한국학과의 지도자들과 9명의 장학생들이 참석하였다. SJ Tech Vietnam 측에는 Mr. Park Sang Joo(총무)와 Ms. Nguyen Thi Lien(총무이사)가 있었습니다.
<사진1>

환영사에서 부교수 Dang Thi Thu Huong 박사(사회과학인문대 부총장)는 Mr. Park Sang Joo(총장)와 SJ Tech Vietnam Company의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훈련 활동, 학교의 과학적 연구. 지난 몇 년 동안 한국은 학생 교환, 교사 교육, 과학 회의 조직, 장학금 수여 등 교육을 포함한 여러 분야에서 베트남의 가장 중요한 전략적 파트너이기도 합니다. 베트남의 사회 과학 및 인문학 분야의 선도적인 교육 기관 중 하나인 사회 과학 및 인문 대학이 SJ Tech Vietnam의 협력 협약 체결 파트너로 선정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오늘의 장학금 수여 활동을 통해 그 협력 협정이 구체화되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양측이 더 많은 활동을 조직하여 관계를 전략적 동반자 관계로 격상하기를 바랍니다. 귀사와 한국 파트너의 소중한 동반자 관계와 지원은 학교의 한국어 연구 산업이 앞으로 더욱 강력해질 수 있는 중요한 자원이 될 것입니다.
Dang Thi Thu Huong 부총장은 학교의 리더십을 대신하여 이 기간에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에게 축하를 전했으며 앞으로 학업과 연구, 과학 연구 및 향후 작업에서 더 많은 성취를 위해 계속 노력하기를 바랍니다.
장학금 수여식에서 박상주는 “SJ Tech Vietnam과 Oesol Foundation의 예정된 관계를 인문사회과학대학 및 지리대학과 연결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SJ Tech Vietnam과 학교 사이에 체결된 협력 협약에 따라, 우리는 이러한 협력을 실현하기 위해 더 많은 활동을 구현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비록 학생들에게 수여되는 이 장학금의 물질적 가치는 그리 크지 않지만, 이 선물이 어떤 학생들의 학업과 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또한 우리 회사 SJ Tech Vietnam은 졸업 후 우리 회사에서 일해야 하는 경우 학업 성적이 좋은 학생들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사진2>

장학생을 대신하여 한국학을 전공하는 K64 학생 Tran Dieu Huyen은 학교 ​​이사회, 동양학부, 한국학부 지도자, 교수진 지도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했습니다. SJ Tech Vietnam의 대표이자 개인 대표이사 박상주입니다. Em Huyen은 다음과 같이 흥분했습니다.제가 이 장학금을 받은 학생 중 한 명이라는 사실을 알았을 때 처음으로 값진 장학금을 받았기 때문에 매우 놀랍고 감동적이었습니다. 이 선물은 우리에게 정말 큰 격려와 격려의 원천입니다. 저와 제 친구들은 이 장학금을 사용하여 학업 성취도를 높이는 의미 있는 일을 할 것을 약속합니다. 동시에 SJ테크외솔재단과 학교, 교직원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도록 학교의 과학 연구와 사회봉사 활동에 더욱 많이 참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사진3>

학교 이사회를 대신하여 Dang Thi Thu Huong 박사는 SJ Tech Vietnam Company와 총책임자의 협력을 인정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메달을 수여했습니다.
<사진4>
<사진5>
<사진6>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